휠라(FILA), 여성 특화 애슬레저 라인 ‘휠라 스튜디오(FILA STUDIO)’ 론칭
휠라(FILA), 여성 특화 애슬레저 라인 ‘휠라 스튜디오(FILA STUDIO)’ 론칭
  • 정희채
  • 승인 2020.03.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라이프 스타일 담은 애슬레저 라인 ‘휠라 스튜디오’ 론칭
운동 전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즐비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 100곳에서 구매 가능
사진=휠라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외부 환경 요인으로 외출은 줄어들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다. 야외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찾아온 봄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과 만나 ‘실내 운동 붐’으로 발전했다.

집콕족이 무기력함 극복과 면역력 향상을 위해 홈트레이닝을 찾으며 ‘애슬레저 룩’ 또한 주목받고 있다. 운동만을 위한 옷차림이 아닌, 운동을 즐기면서 일상에서 착용 가능한 ‘예쁜 운동복’에 대한 니즈가 높아가는 가운데 휠라가 여성을 위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여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여성 특화 애슬레저 라인인 ‘휠라 스튜디오(FILA STUDIO)’를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휠라 스튜디오는 휠라 여성 퍼포먼스 라인인 FILA FIT을 새롭게 단장해 탄생했으며, 운동하는 여성을 넘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편안함을 지향하는 애슬레저 룩을 표방한다. 애슬레저 룩의 키 아이템인 레깅스를 필두로 재킷, 스웨트셔츠, 이너탑,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휠라 스튜디오의 대표 격인 ‘테잎 시리즈’는 가볍고 편안함에 초점을 맞췄다. 경량 재킷을 비롯해 브라탑, 5부 레깅스로 구성됐으며 휠라 로고 테이핑을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휠라 스튜디오 플로우 레깅스’ 또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잉크네이비, 블랙, 네이비블루와 같은 트렌디한 색상과 브라운, 스킨핑크 등 소프트한 컬러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광택을 완전히 없앤 풀 덜(full dull) 소재를 양면으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데다 비침 걱정도 덜어주었다. 패셔너블한 운동복, 데일리 패션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를 포함, 휠라 스튜디오 전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 연출은 물론 일상에서 입기에도 좋은 아이템이 즐비하다. 나일론 경량 소재 재킷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뿐만 아니라 쿨한 터치감으로 운동 전후 입기 좋다. 

티셔츠,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복원력을 자랑하며, 일부 집업재킷은 허리 부분 스트링으로 신체에 맞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레깅스 3만5000원부터 재킷 9만9000원까지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휠라 스튜디오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 이태원 메가스토어를 포함 전국 휠라 매장 100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은 기본, 운동 전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휠라 스튜디오는 운동을 부르는 예쁜 운동복으로 신체적, 심리적 운동효과를 배가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휠라 스튜디오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운동하며 심신의 건강과 활력을 되찾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