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서비스로 가 볼만한 서울 강남 상견례 및 한정식 맛집 '채미가' 
다양한 서비스로 가 볼만한 서울 강남 상견례 및 한정식 맛집 '채미가' 
  • 김정민
  • 승인 2020.03.1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서울시 서초구는 대법원, 서울고등법원, 대검찰청, 서울고등검찰청 등의 주요 기관과 대기업, 중소기업 등이 인접해 있어 많은 인파가 오가며, 고속터미널과 남부터미널, 예술의 전당도 인근에 위치해 이들의 발길을 끄는 유명 맛집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상견례를 위해 서울을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 분위기 좋은 실내공간과 격식 갖춘 한정식을 제공하는 서울 교대 상견례 한정식 맛집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서울한정식 전문점 '채미가'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견례를 준비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초동한정식 전문점 채미가는 서울 3대 한정식 맛집이라 불리는 곳으로, 상견례 장소 예약 시 무료 케익 서비스와 함께 좌석 배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상견례에서 자리 배치는 어색한 만남에서 대화를 원활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하며, 무료 케이크까지 제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가 다양한 교대역한정식 전문점 중에서도 유명세를 얻고 있는 비결에는 풍성한 구성의 코스 요리와 합리적인 가격대 구성이 자리한다.우선, 사용되는 식재료는 개별 운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직접 재배해 수급하고 있으며, 다른 식재료를 사용할 시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거쳐 제철 음식의 정갈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채미가는 강남상견례 장소를 찾는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한정식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10인 이상의 단체 회식 시 개별 룸에서 3만 원대의 가격에 한정식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최대 50석까지 확보가 가능해 동문회나 피로연, 고희연, 환갑 등의 단체 모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서초동한정식 전문점 채미가에서는 다양한 모임의 성격에 맞는 코스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코스요리에는 계절 죽부터 제철활어회, 보리굴비, 소고기 누룩 소금구이 등의 20여 종 고급요리가 제공되며 매실차와 제철 과일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식사가 가능해 인기다.
 
채미가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개별 룸에서 퀄리티 높은 요리를 가성비 좋은 금액대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춰 상견례 장소로는 물론이고 회식장소 및 각종 모임장소로 호평을 얻고 있다"라며 "최대 50석 이상의 단독 룸이 마련되어 있고 교대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넓은 주차공간까지 확보해, 상견례를 위해 먼 곳에서 오는 이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