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광고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선보여
삼성화재, 신규광고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선보여
  • 복현명
  • 승인 2020.03.2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지 않아도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삼성화재보험 혜택 소개
삼성화재가 23일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23일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 삼성화재가 23일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아프지 않아도 삼성화재 보험이 일상생활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한다. 보험은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시도다.

신규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편이 지난 20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편도 뒤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 중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삼성화재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신문 지면, 옥외 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규 광고를 캠페인 선보일 예정이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 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