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건설, ‘고척 헤리움 더원’ 26일 홍보관 개관
힘찬건설, ‘고척 헤리움 더원’ 26일 홍보관 개관
  • 이동욱
  • 승인 2020.03.23 09: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스마트밸리 등 개발호재 수혜
‘고척 헤리움 더원’ 투시도. 사진=힘찬건설 제공
‘고척 헤리움 더원’ 투시도. 사진=힘찬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 ‘고척 헤리움 더원’이 오는 26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피앤에스디벨롭먼트가 시행하고 힘찬건설이 시공하는 ‘고척 헤리움 더원’은 서울 구로구 고척동 76-14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19㎡ 총 242실, 근린생활시설 21실로 구성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은 도보 약 10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구일역이 자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등의 교통개발호재 수혜까지 예고돼 있다. 이와 함께 복합행정타운, 그린스마트밸리 복합지구 등의 개발이 추진되고 있는 만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주변에 유통시설과 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가깝고, 대형건설사의 재개발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오피스텔 공급이 없었던 서울 구로구 고척동의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높은 희소가치도 기대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은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구일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여의도, 종로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를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확보했다. 

더불어 경인선 급행열차 정차역인 개봉역도 도보로 만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입지해있어 출퇴근 소요 시간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해 직장인들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현재 공사 중에 있는 ‘서부간선도로 지하화’(2021년 예정)가 완공되면, 차량 이동도 더욱 수월해 질 전망이다. 

대형개발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주목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 주변에는 복합행정타운을 비롯해 그린스마트밸리, 대형건설사 재개발 아파트 등의 개발호재가 예고돼 있다. 먼저 복합행정타운은 오는 2022년 완공 예정으로 건강생활지원센터, 도서관, 보육시설, 시설관리공단 등이 입주하며 구로세무서도 이 곳에 들어서게 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 분양 홍보관의 코로나19 방역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도 주목할 만하다. 홍보관 방문객들 대상으로 비접촉식 체온계를 사용하여 이상체온을 확인하고, 손 소독제 3만개를 마련해 상담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홍보관이 위치한 건물에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로 방문객들의 체온을 상시 체크하고, 1일 1회 자체 방역 및 전문방역업체인 세스코를 통해 주 1회 방역 등 철저한 살균 및 소독을 실시한다. ‘고척 헤리움 더원’ 분양 홍보관은 서울 구로구 구로동 182-4 대륭포스트타워3차 101호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2020-03-23 10:10:53
In서울아파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분양
평당 12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공세권 병세권
개발호재:GTX-A노선2023년 개통예정
서부경전철 2026년 개통예정
현재기준 주변시세차익 최소 2억
2021년 10월이후 전매무제한
계약특전:3천만원 상당 무상옵션(발코니 확장,중도금 무이자,생활가전 등등)
청약통장 무관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문의 : 은평신사 벽산 블루밍 모델하우스
031-990-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