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록시에스테틱, 코로나19 극복 위해 300만원 기부
더록시에스테틱, 코로나19 극복 위해 300만원 기부
  • 김정민
  • 승인 2020.03.23 16: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강남 더록시에스테틱(대표원장 박시연)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강남구보건소에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기부금 300만원은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자 밤낮으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록시 박시연 원장은 “코로나로 전세계가 힘들어진 요즘, 가장 보탬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 기부를 결심했다”며 “좋은 곳에 잘 쓰이길 바라며, 이번 사태가 신속히 마무리되어 침체된 지역경제가 다시 활력을 되찾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모든 이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기부가 필요한 곳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 덧붙였다.

박시연 원장의 더록시는 여드름, 뾰루지를 비롯한 문제성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강남 피부관리실로 손상받은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집중한다. 일대일 맞춤 솔루션을 바탕으로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케어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더록시에스테틱은 기존 1호점에 이어 언주역 인근에 100평대 규모의 더록시에스테틱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 넓어진 실내외 평수만큼 인테리어는 물론, 환경 개선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새로 문을 열게 된 2호점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남이 2020-04-12 10:55:39
얼굴만큼 마음씨도 이쁘시네요. 이런분들이 잘되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