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7일 한남동에 '고메이494 한남' 오픈
갤러리아百, 27일 한남동에 '고메이494 한남'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0.03.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성 F&B,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유치 외부 집객 효과
‘메종 갤러리아’ 오픈... VIP 고객 확대 전략적 요충지 역할
고메이494 한남 외관/ 사진=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외관/ 사진=갤러리아

 

[스마트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 주거단지인 나인원 한남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고메이494 한남'은 갤러리아 압구정동 명품관에 선보인 프리미엄 식품관 '고메이 494'에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VIP 시설인 '메종 갤러리아' 등을 결합한 공간이다. 총 1만8690㎡(약 5650평) 규모로, 지하 1∼2층을 4개 구역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는 화제성 있는 국내외 브랜드로 구성된 '어트랙션 존'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구성된 '라이프스타일 존'이 들어선다.

어트랙션 존에는 커피 전문점 블루보틀이, 라이프스타일 존에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플래그십 스토어, 가나아트 갤러리, 프랑스 테이블 웨어 브랜드 '베르나르도', 와인샵 '비노 494', 안경 전문점 '파피루스', 프리미엄 펫 그루밍 살롱 '트리밍 807' , 요리 전문 쿠킹 스튜디오인 '라퀴진' 등이 입점한다.

지하 2층은 식품관 고메이494가 들어서는 '마켓 존'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VIP 라운지로 구성된 '프리미엄 존'으로 꾸며진다.

VIP 라운지인 '메종갤러리아'에서는 큐레이팅한 상품 컬렉션과 라이프스타일 관련 클래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다. 내부 공간은 해외 유명 가구∙조명∙식기 디자이너들의 상품 전시를 통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외 유명 갤러리와 협업하여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정기 아트 클래스를 열어 격조 있는 취향을 가진 VIP 고객에게 아트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는 북 클래스, 체험 클래스, 브랜드 이벤트 등의 다양한 문화 강연을 통해 ‘고메이494 한남’이 단순한 수익 창출뿐 아니라, VIP 고객 확대를 위한 전략적 요충지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고메이 494 한남’은 문화 예술적 취향을 통해 세련되고 의식있는 가치를 전달하는 갤러리아만의 독창적인콘텐츠로 채워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라며 “갤러리아가 재정의하는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가 고객에게 전달되어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는 국내 최고급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