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SAT 시험 준비 위한 ‘SAT•유학 설명회’ 3월 28일 진행
해커스어학원, SAT 시험 준비 위한 ‘SAT•유학 설명회’ 3월 28일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3.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로나 19로 인해 SAT 시험일정이 연기되었다. 이에 강남 SAT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SAT 점수를 잡기 위한 고득점 전략을 공개하고, 3월 28일(토)과 4월 11일(토)에 ‘SAT•유학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강남, 종로, 대구에 캠퍼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외국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SAT 전문가 Benjamin Yoo 강사는 “Reading 고득점 전략에 대해 공개했다. Reading 섹션에서는 정확한 지문 해석 능력이 필요하며, 문제 해결을 위한 근거문장 파악 능력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또한, SAT 시험에서는 두 지문의 내용을 비교, 대조하며 관계를 정립하는 문제도 출제되기 때문에 소설, 토플 리딩 책, 영자신문을 꾸준히 읽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Elly Ahn 강사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여유 시간을 활용해서 배경지식을 쌓고 책을 읽는 등 Reading과 Writing의 영역을 탄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미국의 역사, 사회, 명 연설문 등을 통해 사회 과학 배경지식을 쌓고, 미국 현대문학과 고전 문학의 대표적인 소설을 읽으면서 독해 영역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SAT 전문 강사진이 전하는 고득점 전략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3월 28일(토)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T•유학 설명회’는 13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본관 102호에서 진행되며, 3월 28일에는 SAT 공부 전략 및 대입 스펙완성 전략이, 4월 11에는 명문대 입시 성공 전략이 공개된다.
 
이번 ‘SAT•유학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SAT 단기 고득점 가이드북(*비매품) ▲2020 SAT 학부 유학 어드미션 필독서(*비매품) ▲College Essay 샘플 자료집(*비매품)+특강 풀 영상 ▲SAT 실전 모의고사 1회분(*비매품, 설문지 제출 시)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설명회 당일 어학원 수강 등록 시에는 ▲’SAT 여름특강’ 최대 15% 지원권이 제공된다.
 
설명회는 해커스어학원 대표번호를 통해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해커스 SAT ACT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SAT 여름특강 얼리버드’ 이벤트로 수강료 10% 지원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SAT 여름특강’은 ‘SAT Premium 종합반’과 ‘SAT All-Care 종합반’으로 나뉘며, 6월, 7월, 8월에 차례로 개강한다.
 
‘SAT 여름특강’은 매일 보카 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이 월 1,000개 이상의 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우며, 매시간 출결관리를 통한 Daily-Care 시스템으로 엄격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SAT Premium 종합반’은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4주 완성반인 만큼, 수업 종료 후 밤 22시까지 필수로 자습해야 하는 등의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SAT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SAT 페이지에서는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 명문대 합격을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과 영어특기자 전형을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