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한강대표, 수제 생돈까스 재구매 고객에 '통모짜고기볼 제공 이벤트' 선착순 200명 진행
깐깐한강대표, 수제 생돈까스 재구매 고객에 '통모짜고기볼 제공 이벤트' 선착순 200명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3.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 번 먹고 두 번 먹어도 자꾸만 먹고 싶어지는 ‘돈까스’. 돈까스는 식사 메뉴나 아이들 간식, 피크닉 도시락 등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특히 집안에서의 생활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으로 돈까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수제 생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는 ‘깐깐한강대표(대표 강효경)’에서는 돈까스를 구입한 후, 다시 재구매를 하는 고객들에게 아이들 간식 인기메뉴 ‘통모짜고기볼’을 추가 증정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추가증정 이벤트는 기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재구매 고객들(약 200명)에게는 치즈 품은 고기튀김볼 ‘통모짜고기볼(20ea)’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 깐깐한강대표에서 출시한 돈까스는 주문부터 배송과정까지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수제 생 돈까스로, 꽉 찬 중량에 가성비까지 담은 생 돈까스 5종(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치킨커틀렛, 치즈돈까스, 치즈롤까스)이다.

최고급 습식 생 빵가루와 본델의 자연산 100% 모짜렐라 치즈, 24시간 과일숙성 소스 등 가족을 생각해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냉장 생 돈까스로, HACCP 인증은 물론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고객과의 신뢰성을 높였다.

냉장상태로 배달돼 신선한 제품 그대로 집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가능해 조리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깐깐한강대표에서는 돈까스 런칭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제품 돈까스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3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특별소스 5종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깐깐한강대표 관계자는 “신제품 돈까스는 출시 후 높은 주문율과 함께 재구매율도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깐깐한강대표 수제 생돈까스는 온라인 판매제품으로 깐깐한강대표 스토어팜, 카카오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온라인 유통망이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스토어 찜을 한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