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본갤러리”, 신혼 입주가구 할인 및 사은품증정 실시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본갤러리”, 신혼 입주가구 할인 및 사은품증정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3.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실물경제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유통업계가 소비위축 타계를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에 나서고 있다. 특히 봄철을 앞두고 결혼이나 집 꾸미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전 가구 행사들도 이어지면서 주목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자체공장 보유로 독자적인 디자인 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35년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가 침대, 식탁, 소파 등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20~50% 세일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 와 함께 네이버 리빙윈도우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화재가 된 라이브스마트 클라우드 소파도 동시에 할인을 실시한다. 트랜스포머 소파베드는 소파에 누워서 침대처럼 생활할 수 있으며 팔걸이와 등받이의 다양한 각도 조절을 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해외 컬프사에서 개발된 라이브스마트 신소재원단으로 제작된 소파이다. 

라이브스마트 원단은 이지클린기능과 생활방수 기능을 더한 최첨단 소재로 본갤러리 트랜스포머 소파베드에 접목시킴으로 관리하기 쉽고 더욱 편안한 쿠션력을 더해주었으며, 여름에 땀이 차고 시간이 지나면 갈라지는 가죽쇼파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여 국내 기능성 패브릭소파 대중화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점은 쇼룸을 마련하여 쇼파의 단면도와 가죽쇼파의 제작과정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공장을 통한 맞춤 가구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소파 제작과정에 필요한 원목골조, 스폰지, 솜,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자재들의 투명한 원가 공개와 함께 재조 원가의 10%의 마진만을 책정하는 파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운정, 파주, 포천,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동탄 수원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본갤러리는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탄 수원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34년 전통의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하였다. 양대표는 수상소감으로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