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3.3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선케어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궁중비책의 선케어 라인은 지난해 3월부터 올 1월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약 250만개를 돌파, 약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선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은 실제 구매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 소비자 관점에서 사용 편의성 및 안전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한 번에 차단해주는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으로 올해 새롭게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사용 전 제품을 흔들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논쉐이킹’ 방식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마일드 선크림(SPF30 PA+++)’은 영ㆍ유아부터 사용 가능한 크림 제형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 가능한 데일리 선크림이다. 퍼프를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덧바를 수 있는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은 기존 12g에서 14g으로 용량을 증량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꼼꼼히 살핀 뒤 이를 적극 반영한 2020년형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소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성을 강화한 만큼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을 더욱 믿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