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샤브향, 2020년 상반기 전국 가맹점 이벤트 진행
월남쌈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샤브향, 2020년 상반기 전국 가맹점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4.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 프랜차이즈 ‘샤브향’이 지난 겨울에 진행했던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사장님이 쏜다 2탄’이라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가오는 4월30일까지 샤브향의 전국 약 160곳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메뉴를 주문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샤브향 스토리’를 검색하여 친구 등록하면 자동참여가 완료된다.

<사진 = ㈜샤브향 제공>

샤브향 관계자는 “금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난 겨울에 진행했던 ‘사장님이 쏜다’의 고객 참여도가 감사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매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가맹점을 위해서라도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 주기 위한 목적으로 본사에서 2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어려운 점주님들의 고민 해결과 각 모든 매장의 직원 및 소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 및 안정적인 운영 전략을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중인 샤브향은 2009년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시작하였으며, ‘월남쌈 샤브샤브’라는 스테디셀러 메뉴와 월남쌈구이, 쌀국수 등의 웰빙식단 메뉴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샤브향은 요기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딜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 배달 가능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