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꽃화분’으로 고객에 위로와 희망 전달…’Hope 캠페인’ 전개
오렌지라이프, ‘꽃화분’으로 고객에 위로와 희망 전달…’Hope 캠페인’ 전개
  • 복현명
  • 승인 2020.04.01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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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한달 간 총 5만개 꽃화분 고객에게 전달
동네꽃집에서 꽃화분 구매해 소상공인 돕기 '앞장'
오렌지라이프는 FC(재정 컨설턴트)가 4월 한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FC(재정 컨설턴트)가 4월 한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스마트경제] 오렌지라이프는 FC(재정 컨설턴트)가 4월 한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꽃화분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와 관련 소상공인을 돕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총 5만개의 꽃화분이 건네질 계획이며 화분은 소상공인을 직접 지원하고자 오렌지라이프의 지점이 위치한 전국 각 지역의 동네꽃집에서 구매한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금융·비금융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을 위해 1억원을 지원했으며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마스크 800개와 필터 3만8000개를 후원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보험료, 보험계약 대출이자 납입 유예, 보험금 신속지급, 비대면 사고보험금 청구금액 확대, 보험계약대출 간편지급 한도 상향 등을 시행 중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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