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 출시
사조대림,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4.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 제품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을 출시해

해당 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로 만들었으며, 훈제, 청양고추, 마늘의 3종으로 구성됐다. 닭고기를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제품으로 케이싱의 쫄깃한 식감과 닭고기의 담백한 맛을 후랑크 소시지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재료를 더해 맛을 살렸다. 청양고추맛과 마늘맛은 각각 국내산 청양고추와 마늘을 잘게 갈아 넣어 매콤, 알싸한 맛을 더했으며, 훈제맛은 닭가슴살을 훈제해 은은한 훈연향이 더해진 훈제 닭가슴살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시중에서 주로 판매되는 냉동 닭가슴살과 달리 해동 과정이 필요 없는 냉장상태로 판매돼 더욱 신선한 닭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조의 제품개발 및 생산기술 노하우와 최첨단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통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냉장상태의 제품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와 차별화된 냉장상태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식단과 몸매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나 건강한 반찬 또는 가벼운 술안주를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앞으로도 사조가 가진 다양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면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