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국수 탄생 1주년…봄맞이 신메뉴 6종 출시
맨도롱국수 탄생 1주년…봄맞이 신메뉴 6종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4.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에이티컴퍼니의 쉐프가 만든 제주식 수육국수&국밥 전문점 ‘맨도롱국수’가 봄을 맞이해 신메뉴 6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맨도롱국수는 지난해 4월 2일 첫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로 1주년을 맞이했다. 맨도롱국수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하기 좋은 수육국수, 수육국밥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고양스타필드점만 월 매출 1억을 달성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맨도롱국수의 인기 비결은 사진 찍고 싶은 트렌디한 수육국수의 비주얼과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깊고 중독적인 맛, 어간장과 보양사골로 건강까지 생각한 명품 한식으로 기존 제주 고기국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젊은 세대부터 노년층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는 것에 있다.

맨도롱국수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메뉴 4종은 ▲고기만두, ▲삼겹수육, ▲모듬순대, ▲순대&삼겹수육으로, 수육국수, 수육국밥과 함께 식사 메뉴로 곁들이기 좋을 뿐만 아니라, 간식, 술안주, 야식 등으로 시간대에 구애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겹수육’은 잡내 없이 깔끔한 돼지삼겹수육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모듬순대’는 고기순대, 김치순대, 전통순대 3종의 맨도롱 특제 순대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순대&삼겹수육’은 부드러운 별미 삼겹수육과 맨도롱 특제 순대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듬 메뉴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고기만두’는 고기와 채소를 다진 만두소를 가득 넣어 입안 가득 육즙이 터지는 식감을 더해 수육국수, 수육국밥과 함께 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맨도롱국수의 신메뉴로는 진한 맨도롱 보양사골에 꽉 들어찬 고기만두와 야들야들한 수육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따로 국밥 ‘수육만둣국’과 고기육수와 약재를 함께 달인 보양사골에 속이 꽉 찬 순대가 들어있는 든든한 명품 ‘모듬순대국밥’이 있다.

맨도롱국수는 매 시즌마다 “맨도롱 홀 때 호로록 드십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먹기 좋은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여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4월 1일부터 맨도롱국수 고양스타필드점, 서울숲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출시 메뉴 상이)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