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집콕’하는 가족 고객 맞춤 아이템 선봬
롯데월드몰, ‘집콕’하는 가족 고객 맞춤 아이템 선봬
  • 이동욱
  • 승인 2020.04.0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 오픈
롯데월드몰 직원들이 타미야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롯데월드몰 직원들이 타미야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스마트경제] 롯데월드몰이 지난 3월 지하 1층에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를 오픈하며 어린이와 함께 키덜트(kid+adult) 고객들의 취향 저격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을 삼가고 집에만 머무르는 ‘집콕’ 문화가 확산되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타미야 완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는 자동차, 바이크, 밀리터리, 비행기 등 프라모델과 무선조종(RC) 자동차, 미니카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완구를 꾸미는 도색 제품 등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앞에는 미니카 서킷이 설치돼 있어 고객들은 아이템 구매 외에도 미니카를 직접 레이스 해보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서킷은 매장에서 이용증을 수령한 후 이용 가능하다. 또 조립용 테이블에서는 초보자들도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어렵지 않게 미니카 등을 조립할 수 있다.

김경태 롯데월드몰 점장은 “’집콕’을 해야하는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고객 참여 레이싱 대회와 고객 제작 프라모델 전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