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UV 차단 점퍼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UV 차단 점퍼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4.0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로투세븐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UV 차단에 효과적인 점퍼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UV 차단 소재는 UV 차단 가공법을 통해 옷으로 투과되는 자외선량을 감소시키고 자외선의 피부접촉을 최소화하여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앤루의 ‘햇빛도 내친구 점퍼’는 발랄한 알로 패턴에 귀여운 후드가 달려 자외선 차단은 물론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깃털처럼 가벼운 점퍼’는 맑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와 앙증맞은 알로 캐릭터로 아이가 입었을 때 귀여운 매력을 더해준다. 팔꿈치까지 오는 5부 소매 기장에 넉넉한 가오리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옐로우, 블루 2종이다.

알퐁소의 ‘비비드 UV차단 바람막이’는 얇고 여유 있는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화이트, 블루, 옐로, 핑크 4가지의 비비드 컬러로 구성돼 우리 아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직한 점퍼로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쉽다. ‘여아 후드셔링 바람막이 점퍼’는 허리 부분의 셔링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A라인 핏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컬러는 핑크, 옐로우 두 가지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기 시작하면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알로앤루, 알퐁소가 선보이는 UV 차단 점퍼는 자외선 걱정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코디하기 쉬운 데일리 스타일로 한층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