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스탁, 초보투자자를 위한 맞춤식 구성으로 강의 진행
핀업 스탁, 초보투자자를 위한 맞춤식 구성으로 강의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4.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트레이더 보컬 멘토 강의, 4월 9일까지 사전예약 접수

[스마트경제] 핀업 스탁(대표 김인규)이 초보자를 위한 특별한 주식 강의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국내 트레이더 김형준(필명 보컬) 멘토의 초보투자자를 위한 맞춤식 구성으로 기존 강의와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멘토의 강의 전, 초보투자자들의 주식 투자 시 어려움을 느낀 부분, 그리고 궁금했던 내용들을 사전에 접수 받아 ‘특별 보너스 강의’로 제공한다.

김인규 대표는 “현재 시장 상황을 고려해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초보투자자를 위한 강의를 준비했으며, 보컬 멘토는 초보자 시절 여러 번의 주식투자 실패 경험을 극복하고, 증권사 실전투자대회 우승을 비롯해서 22년간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있는 핀업 스탁의 대표 멘토로서 초보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멘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강의를 맡은 보컬 멘토는 주식투자 입문서인 ‘실전투자의 비밀’, ‘실전투자 절대지식’ 등의 저자로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등 증권사에서 주관한 실전투자대회에서 총 10회 입상, 3회 우승한 이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실전 투자 전문가다.

보컬 멘토는 “그동안 어설프게 기본을 익힌 투자자, 원칙 없는 매매로 수익을 내기 어려운 초보자를 위해 강의를 준비했으니, 최대한 많은 사전 질문을 해 달라”고 전했다.

사전 질문은 4월 3일, 강의 예약은 4월 9일까지 핀업 스탁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