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몬’ 1등 에어팟프로 증정, 리뷰왕 이벤트 진행
‘셀로몬’ 1등 에어팟프로 증정, 리뷰왕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4.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브랜드 셀로몬에서 오는 7월 7일까지 <셀로몬 리뷰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로몬 온라인 몰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등 경품으로 에어팟 프로가 증정된다. 또한 2주에 한번 우수리뷰 고객을 선정해 49,900원 상당의 셀로몬 레드블레미쉬 어성초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셀로몬 레드블레미쉬 어성초 3종 세트란 트러블과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인 셀로몬 레드블레미쉬 어성초 크림, 바디 트러블까지 케어 하는 셀로몬 레드블레미쉬 어성초 미스트, 그리고 누적판매 70만개 이상 베스트셀러인 셀로몬 어성초 비누로 구성돼 있다.

또한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기존 후기 적립금 1000원에서 더블적립금인 2천원을 제공한다.

한편, 구매고객을 위한 리뷰왕 이벤트 외에도 신규 고객을 위해 셀로몬에서는 지난 3월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두근두근 첫 구매 쿠폰’ 행사도 펼치고 있다. 

셀로몬 브랜드 사이트를 방문해 어성초 비누 등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에게 제공되는 행사로서, 어성초 비누는 회원가입을 한 첫 구매 고객에게 87% 할인한 2,000원에 판매된다.

셀로몬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어성초 비누는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고객 감사 차원에서 신규 고객들이 싼 가격에 자사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어성초는 식물도감인 본초강목에 나오는 식물 중 하나로서 예로부터 항염, 항균 등에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각종 화장품, 식품 등의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셀로몬은 바디케어, 스킨케어 및 생활용품을 다수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발각질제거에 탁월한 셀로몬 발각질제거제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판매, 누적 60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2018년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돼 있다.

셀로몬은 2018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1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각각 수상한바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