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눈꽃치즈 활용한 겨울 한정판 메뉴 출시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활용한 겨울 한정판 메뉴 출시
  • 이덕행
  • 승인 2018.01.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덕행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겨울 시즌 눈꽃치즈를 활용한 이색 먹거리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 '눈꽃치즈 불닭삼각김밥' 등이며 오는 16일에는 '눈꽃치즈 김치볶음밥', '눈꽃치즈 갈비삼각김밥',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등 3종이 추가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이 활용한 눈꽃치즈는 약 0.2mm의 얇은 입자의 하얀 치즈로 겨울에 쌓인 눈을 연상시키는 상품이다. 

먼저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4,600원)'과 '눈꽃치즈 불닭 삼각김밥(1200원)'은 화끈하게 매운 불닭 소스를 활용한 상품이다.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은 국내산 닭고기 전문 업체 하림과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까스가 큼지막하게 구성돼 있다.  

눈꽃치즈 불닭삼각김밥은 매콤한 불닭소스에 볶아낸 닭다리살을 밥과 비벼낸 후 눈꽃치즈를 토핑했다. 눈꽃치즈 김치볶음밥은 겨울을 상징하는 눈사람 모양의 용기를 사용했다. 소시지볶음, 물만두, 감자튀김 등도 담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오는 23일까지 PB옹달샘물500㎖를, 눈꽃치즈 김치볶음밥과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구매 고객에게 오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각각 PB옹달샘물500㎖과 오란씨250㎖를 무료 증정한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CMD는 "색다른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겨울을 연상시키는 눈꽃치즈와 잘 어울리는 동절기 이색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식재료로 차별화된 먹거리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dh.lee@dailysmart.co.kr / 사진 = 세븐일레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