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한우를 삼겹살 가격으로? 방송에서 극찬한 남양주 팔당 맛집 “팔당 마장동한우촌”
토종 한우를 삼겹살 가격으로? 방송에서 극찬한 남양주 팔당 맛집 “팔당 마장동한우촌”
  • 김정민
  • 승인 2020.04.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완연한 봄이 부쩍 다가왔음에 낭만과 운치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이 많으며, 서울 근교 중에는 하남 미사리와 남양주 팔당이 겨울 나들이 장소로 인기다. 한적한 팔당 드라이브 코스와 두물머리의 고요한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남양주 팔당이나 양평 두물머리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팔당 데이트코스로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갤러리 카페와 베이커리 카페 및 다양한 맛집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 가운데, 고퀄리티의 한우를 착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마장동 한우촌’이 양평 두물머리 드라이브 코스를 즐긴 후 방문하기 좋은 팔당 맛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생생정보’에 소개된 바 있는 남양주 마장동 한우촌의 가장 큰 매력은 꽃등심과 등심살, 안심, 살치살, 채끝살, 갈빗살 등 1등급 한우와 1+, 1++ 특수 부위 한우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업체 측은 “신선한 프리미엄 한우를 매일 마장동에서 직접 공수하는 단일화된 유통 과정을 통해 가격 거품을 없앰으로써 1등급 한우 꽃등심을 100g에 9,900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 외식과 단체 모임, 회식 장소 등으로 유명해 연일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며 “이 가격은 전국 삼겹살 전문점과 가격 비교 시에도 삼겹살 100g 가격과 비슷한 가격으로 이러한 경쟁력 때문에 다양한 방송에서도 소개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여기에 갈비와 삼겹살 등 각종 육류와 더불어 한우 차돌 된장찌개와 한우 갈비탕, 한우 뚝배기 불고기, 한우 육회비빔밥 등 다채로운 식사 메뉴까지 갖춰 팔당댐이나 양수리 부근에서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한우 특수부위를 포장 구매하는 경우에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양수리 드라이브코스를 즐긴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방문하는 고객도 상당수”라고 덧붙였다.
 
이 업체는  2층 규모의 넓고 쾌적한 단독 건물 매장에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석과 넉넉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고객이 와인이나 양주를 가지고 방문하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세팅해주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업체 측은 “각종 모임을 위해 찾은 고객부터 데이트코스로 들른 커플 고객까지 문전성시를 이룬다. 하남 스타필드에서도 차량으로 10분 정도면 도착해 쇼핑 후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쳬 관계자는 “팔당 마장동 한우촌은 언제나 신선한 한우를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방문한 고객 모두가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고, 나아가 올바른 외식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한다.”며 “멀지 않은 곳에 물의 정원과 다산유적지, 남양주 종합촬영소 등 남양주 팔당에서 가볼만한 곳이 많으니, 겨울 나들이 겸 외식 장소로 편하게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