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나 동안 기미 없는 동안 피부 비결?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관리
가수 미나 동안 기미 없는 동안 피부 비결?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관리
  • 김정민
  • 승인 2020.04.0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대세다. 메이크업 역시 한 듯 안 한듯한 피부화장으로 화사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제아무리 피부가 좋은 사람이라도 기미나 잡티가 생기면 메이크업은 두꺼워지고, 이는 자칫 피부를 악화시킬 수 있다. 더욱이 요즘처럼 매일같이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두꺼운 메이크업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기미나 잡티와 같은 피부색소침착은 한 번 생기면 좀처럼 사라지지 않고 더 짙어질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러한 영향으로 최근 들어 얼굴 하얘지는 법 일환으로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기미주근깨크림이나 화이트닝크림 등 집에서 기미 없애는 법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기미잡티레이저를 받는 것보다 비용과 시간을 고려하면 더욱 경제적이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최근 MBN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인 가수 미나가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서 공개한 미백크림이 화제다. 

모던패밀리에서 미나 류필립 나이 차가 주목 받을 정도로 40대 후반인 미나는 나이가 믿기 힘들 만큼 잡티 없이 깨끗한 동안 피부를 과시했다.

모던패밀리 미나가 뷰피의 법칙에서 공개하며 주목 받게 된 제품은 기미크림 추천 시 선호도가 높은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다. 

미나는 해당 방송에서 “피부 화장이 짙어지면 주름이 깊게 패이다 보니 동안에서 멀어질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나는 평소 미백관리에 많이 신경 쓰는 편”이라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바르고 잔 다음날 피부를 보면 확 달라진 걸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바르면 메이크업을 했을 때 피부가 환해지면서 화장이 잘 먹는 걸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도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 권에 오를 만큼 사용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성분을 보면 얼굴 잡티와 광대기미, 눈 밑 기미 등 기미를 개선하는 미백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양골담초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를 거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방법 등은 뷰티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