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 화훼 농가 지원 나서
롯데몰 수지, 화훼 농가 지원 나서
  • 이동욱
  • 승인 2020.04.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훼 판매 스토어 열며 매출 부진 농가 지원
 롯데몰 수지는 오는 19일까지 경기도 화훼협회 소속 농가들의 판매 스토어를 운영하며 화훼 농가 지원에 앞장선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스마트경제] 롯데몰 수지는 오는 19일까지 1층 자라 매장 앞에서 경기도 화훼협회 소속 농가들의 판매 스토어를 운영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 지원에 앞장선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매출이 감소한 화훼 농가의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최근, 꽃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사람들이 다음 대상자를 지목하여 꽃 선물을 전달하는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롯데몰 수지가 여는 꽃 스토어를 통해서도 고객들은 화훼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화훼 농가 8곳이 참여한다. 고객들은 선물용 꽃다발부터 인테리어용 화분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봄이 무르익는 4월의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꽃을 대거 마련해 고객들에게 구매 뿐만 아니라 감상하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박재홍 롯데몰 수지 점장은 “고객들은 쇼핑몰에서 꽃을 만나며 코로나19로 꽃놀이를 야외에서 즐길 수 없는 아쉬운 상황을 달랠 수 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쇼핑몰이 안전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방역에 힘쓰는 것은 물론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