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인기 유망 부동산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수강료 환급진행에 합격생 관심 집중
2020년 인기 유망 부동산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수강료 환급진행에 합격생 관심 집중
  • 김정민
  • 승인 2020.04.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부동산실무교육으로 유명한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가 지난 2월 실시된 20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환급을 진행하고 있어 합격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수강료 환급은 지난 2월 23일 실시된 20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시험에 응시했던 100% 환급반 수강생 중 프로페셔널자격으로 합격했던 이들이 대상이며, 합격의 기쁨과 더불어 교재비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 주어 금전적인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라고 한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 학습 총괄운영자인 정준규 팀장은 “많은 부동산 실무 학습자들이 수강 비용 부담을 가지고 있기에 이번 환급 진행은 사실상 모범 학습자들의 수강료 부담을 낮추는 효과를 보였다.”면서 “오는 8월 21회 시험 대비 과정에 등록한 많은 수강생들 역시 환급반을 통해 학습 동기부여와 수강료 부담을 낮추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부동산자산관리 에듀센터는 부동산 실무능력을 측정하는 부동산 FP 자격증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외에도 [경매실무전문과정], [주택임대관리전문가과정], [토지투자전문가 과정], [분양상담사전문 과정] 등 부동산 실무 전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는 수강생들의 인맥네트워크와 정보 교류를 위한 오프라인 기수제 운영과 환급반 운영 외에도 교육생들의 투자 자문 및 창업/취업 지원도 무료로 병행하고 있어 부동산실무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부동산 실무교육에 대한 정보는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