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양대창 선릉점, 선릉역 맛집 떠오른 비결
세광양대창 선릉점, 선릉역 맛집 떠오른 비결
  • 김정민
  • 승인 2020.04.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세광양대창 선릉점이 선릉역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업체 측은 “인근 직장인들과 주민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며 선릉역 맛집으로 불린다”고 설명했다.

세광양대창 선릉점은 외식전문기업 세광그린푸드의 양대창 전문 브랜드다. 지하철 선릉역(2호선·분당선) 도보 4분 거리에 자리했다. 업체 측은 “선릉역 맛집 세광양대창 선릉점은 선릉역 삼겹살 맛집으로 자리잡은 교대이층집의 자매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오픈과 동시에 관심을 모은 바 있다”고 전했다.

세광양대창 선릉점 대표 메뉴는 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 그리고 곱창전골 등이 있다. 국내산 참다래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양대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세광양대창만의 비법양념이 가미되어 매콤하고 달콤한 감칠 맛이 뛰어나다. 최고급 숯불을 사용하여 맛을 한층 더 높인 것도 인기 비결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이색적인 구이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돌판에 구워먹는 곱창이 아닌 빨간 양념에 재워 숯불에 구워 먹는 색다른 방식인 것이다. 실제로 SNS 후기에서 인기 사진으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아울러 구이, 곱창전골 외에 양볶음밥, 김치우동, 냉면 등을 제공하여 마무리 식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후식으로 달콤한 식혜를 선사한다.

세광양대창 선릉점은 "그동안 가격부담으로 자주 접하기 어려웠던 양대창을 1만원 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최상급 양대창을 맛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라며, "세월의 흔적과 추억이 맞닿은 곳이라는 세광양대창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켜켜이 쌓인 세월의 흔적 속에서 추억을 회상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광양대창 선릉점은 방문 전 전화로 소규모 및 단체 예약이 가능하며 주차도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