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탄산수 시장 출사표... '산토리니' 출시
빙그레, 탄산수 시장 출사표... '산토리니'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4.14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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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스마트경제] 빙그레가 탄산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빙그레는 탄산수 제품 ‘산토리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산토리니는 플레인, 라임, 레몬, 자몽의 4종으로 탄산의 짜릿함이 한 뒷맛을 구현해 목넘김은 부드럽게 느껴진다. 또한 과일향을 첨가한 제품의 경우 지중해 과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빙그레는 탄산수 시장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국내 탄산수 시장은 약 1000억 원 규모로 꾸준히 성장세에 있다. 특히 당 함량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탄산음료를 탄산수로 대체하는 비중이 늘고있다. 빙그레는 제품 출시 초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매점, 편의점,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 채널을 늘릴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산토리니는 빙그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탄산수 제품으로 따옴, 아카페라 등 빙그레의 음료 카테고리 비중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시 초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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