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녹용 모델 발탁 "할머니가 너무 기뻐하셔 선향 영향 끼치는 가수 될 것"
임영웅, 녹용 모델 발탁 "할머니가 너무 기뻐하셔 선향 영향 끼치는 가수 될 것"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4.20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편강한방연구소

[스마트경제]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구전녹용 모델로 발탁됐다. 소감에서 그의 가족의 향한 애정이 느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편강한방연구소 측은 "임영웅을 구전녹용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구전녹용은 러시아산 녹용과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든 건강식품이다.

이에 임영웅은 "그동안 마음과는 달리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녹용같은 건강식품을 사드리지 못했다. 그랬던 내가 구전녹용 모델이 됐다는 게 그저 신기할 뿐이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할머니가 너무 기뻐하신다. 우리 손자 덕분에 앞으로 건강할 수밖에 없겠다며 웃으셨다. 구전녹용과 함께 세상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가수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가족을 향한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씨가 느껴지는 대목이다. 이에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트로트 진으로 선발된 후 임영웅이 어머니께 했던 이 말이 그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임영웅씨를 단순한 모델로 생각하지 않는다. 임영웅씨와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여 사람들에게 기쁨을 전하는 꾸준한 동반자로 함께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