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 틈새서, 숏패딩 뜬다?…엄브로 오버사이즈 숏패딩 출시
롱패딩 틈새서, 숏패딩 뜬다?…엄브로 오버사이즈 숏패딩 출시
  • 백종모
  • 승인 2018.10.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사이즈 숏패딩 '풀백 숏다운 (FULLBACK SHORT DOWN) / 사진=엄브로
오버사이즈 숏패딩 '풀백 숏다운 (FULLBACK SHORT DOWN) / 사진=엄브로

 

[스마트경제] '롱패딩'에 이어 '숏패딩'도 뜰 수 있을까? 복고 바람을 타고 풍성한 볼륨과 짧은 기장, 우수한 활동성이 장점인 숏패딩 제품이 출시됐다.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벌키한 볼륨감의 오버사이즈 숏다운 점퍼 '풀백 숏다운 (FULLBACK SHORT DOWN)'을 선보인다.

엄브로의 겨울 새 컬렉션 '세레머니 포 더 골(CEREMONY FOR THE GOAL)'은 풋볼 파크에서 경기를 응원하는 유스 팬덤의 감성을 담았다. 

특히, 현대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포지션 중 하나인 풀백(FULLBACK)에서 이름을 따온 '풀백 숏다운'은 활동성이 좋은 짧은 기장감, 트렌디한 실루엣, 우수한 보온성을 두루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벌키한 볼륨감이 특징인 오버사이즈 핏으로 유스의 자유분방함을 강조했다.

블랙, 스카이블루,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소매 그래픽과 등판 빅로고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포인트를 준 점이 특징이다. 전국 엄브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