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르누베르'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 김정민
  • 승인 2020.04.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고급 에스테틱 및 전문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누베르가 '2020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르누베르는 스킨토너, 에멀젼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수면팩(슬리핑팩),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중점적인 관리가 가능한 집중케어 라인, 클렌징 제품, 탈모완화 샴푸까지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들 중에서도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의 기본 기능과 함께 모공 수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모공수축개선 인체적용시험에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효과를 인증 받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분크림과 더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눈가주름개선 인체적용시험 인증제품이다. 사용 2주 후부터 유의한 수준으로 눈가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얻어 눈가주름, 눈밑주름 등 주름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해결책으로 손꼽히고 있다.

신제품 개발을 비롯하여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의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이태리 명품베개 브랜드 ‘닥터파베’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과의 MOU 체결, 두타 면세점 입점, 롯데백화점 입점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르누베르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