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전문 기업 '슈어(Shure)' 한국지사 설립…기념 행사 개최
오디오 전문 기업 '슈어(Shure)' 한국지사 설립…기념 행사 개최
  • 백종모
  • 승인 2018.10.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슈어코리아
사진=슈어코리아

[스마트경제] 세계적인 마이크 및 오디오 전자제품 제조업체 '슈어(Shure Incorporated)가 한국에 영업 마케팅을 전담하는 '슈어코리아(Shure Korea)'를 설립했다.

슈어는 아시아 지역에 중점을 두고 회사에 성장 발자취에 기여할 새로운 지사로 한국 서울을 선정했다. 슈어는 지사 운영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아시아 시장의 접근성을 높이고 시장의 도전과제 및 기회에도 신속히 대응할 계획이다.

또한 슈어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슈어의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기존 유통업체 및 채널 파트너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고객들이 슈어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슈어 통합 시스템&엔터프라이즈 앤디 완(Andy Wan) 지역영업이사는 "한국은 핵심 시장이며, 지역 및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특히 기업 AV/IT 분야에서 신뢰할만한 오디오와 AV 회의 솔루션을 통해 조직의 생산성을 높이는 등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잠재력을 확인했다"고 지사 설립의 배경을 전했다. 

이어 "슈어코리아와 함께 슈어는 사용자에게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한층 쉽게 제시하는 한편 고객과 채널 파트너에게 직접 판매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슈어코리아는 이상범 비즈니스 매니저가 맡아 운영하고 이동준 마켓 디벨로퍼 매니저가 지원하는 방식으로, 통합 시스템 솔루션 운영 및 기업 고객지원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 슈어의 신뢰할 수 있는 채널 파트너와 긴밀하게 협력해 버티컬 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계획 수립에 나설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슈어코리아 설립을 기념해 오는 10월 25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스포타임 5층에서 로드쇼 행사인 'Meetings On The Move'를 개최한다. 슈어코리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로드쇼에는 엔드 유저와 시스템 통합업체, 컨설턴트, AV/IT 전문가를 초청하여 새로운 회의 및 토론 솔루션 'Microflex® Complete'을 제시한다. 참석자에게는 슈어 전문가와 오디오 솔루션을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슈어코리아 이상범 비즈니스 매니저는 "고객들이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최적의 오디오 솔루션을 해결할 지침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슈어코리아를 통해 슈어가 새로운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국내 고객에게 시장 주도적인 영업을 비롯해 다양한 솔루션 환경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슈어코리아가 개최하는 'Meetings On The Move' 참가는 행사 홈페이지 및 삼아사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슈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25년에 설립된 슈어(Shure Incorporated)는 고품질의 전문가용 및 소비자용 오디오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며 성능과 신뢰성, 가치 면에서 높은 성장을 이뤘다.

또한 슈어의 제품 라인으로는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자랑하는 무선 마이크를 비롯해 무선 마이크 시스템과 인이어 개인 모니터링 시스템, 회의 및 토론 시스템,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 이어폰 및 헤드폰 등이 있다. 본사는 미국 일리노이주 나일스(시카고)에 있으며, 미주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에 걸쳐 30개 이상의 제조 시설과 지역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