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트리, 먹는 콜라겐 ‘헬씨업 콜라겐’ 가정의 달 맞아 관심...할인이벤트도 실시
밀트리, 먹는 콜라겐 ‘헬씨업 콜라겐’ 가정의 달 맞아 관심...할인이벤트도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4.2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곧 있으면 가정의 달 5월이 온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중요한 날 매년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는 선물이다. 보통 감사를 표할 때 보편화 되어 있는 선물은 건강식품이라고도 할 수 있다.

매년 나이를 한두 살 씩 먹으면서 많은 이들이 피부 주름 발생, 탄력 저하 등으로 고민하기도 한다

여러 건강식품 중 하나인 밀트리의 헬씨업 콜라겐 프로틴 젤리는 위와 같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저분자피쉬콜라겐의 함량이 11.4g이다.

해당 제품은 어린아이들부터 연세가 많으신 분들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저분자피쉬콜라겐 뿐만 아니라 고단백질 12g도 함께 들어있어 운동하는 이들에게도 관심이다.

또한 슈퍼푸드 3종(마카, 스피루리나, 레몬밤)이 들어있어 면역력 체계가 약한 어린아이들, 연세가 많으신 분들에게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방분해 성분과 각 종 다양한 비타민도 함유돼 있으며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워터젤리 형태에 천연과일로 맛을 내어 모두가 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이번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할 수 있다. 

밀트리는 가정의 달 한정 할인 이벤트를 시작하였다고 알렸으며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