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가정의 달 맞이 선물 특별전 & 이벤트 진행
마켓비, 가정의 달 맞이 선물 특별전 &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4.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홈퍼니싱 대표 가구 브랜드 마켓비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감사의 달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실속과 센스를 모두 갖춘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류부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 침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추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 : 마켓비
사진제공 : 마켓비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캐노피를 증정한다. ‘INSIA 침대캐노피’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정서적 안정감까지 채워주는 인기 아이템이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침실을 선물하고자 하는 감각 있는 부모들이 선호하는 상품이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위한 ‘부모님 추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마켓비는 100만 회원을 기반으로 구매 빅데이터를 분석해 5060세대 스테디셀러를 최대 70% 가격에 할인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ZERAVITY 리클라이너와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하는 메모리폼 FLOTEMP 시리즈,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부모님 취향을 만족시킬 엔틱가구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뉴질랜드 소나무 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침실가구 ‘ROLAND 시리즈’는 무료 조립, 완제품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으로 행사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인기 조명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KLADI 스마일 자석클립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인 단스탠드 3종은 고급스러운 원목소재와 디자인에 2만원대라는 반전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마켓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이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더 행복한 5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