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바이오, 눈 건강 위한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내달 10일까지 50% 할인
에이씨티바이오, 눈 건강 위한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내달 10일까지 50% 할인
  • 김정민
  • 승인 2020.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씨티바이오가 눈 피로도 개선과 시력보호를 위해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
에이씨티바이오가 눈 피로도 개선과 시력보호를 위해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

[스마트경제] 에이씨티바이오의 식품브랜드 네이처액트가 눈 건강을 위해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시력과 관련 있는 황반의 주요 구성성분이다. 루테인은 황반 주변부에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 유지에 도움을 주며, 지아잔틴은 눈 망막의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중심부를 구성하는 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한다.  

루테인은 자연에서 유래한 카로티노이드 일종으로 20대부터 황반색소의 밀도가 꾸준하게 줄어드나, 체내에서 자연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은 시력보호를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물이 식약처 권장 1일 최대섭취량인 2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 추출물은 원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GMP 제조사에서 생산한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루테인지아잔틴은 국내산 원료만 사용했으며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아울러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에는 주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 외 눈 피로도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A, 비타민E, 셀렌, 아연, 아스타잔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에이씨티바이오 관계자는 "잦은 스마트폰 사용과 컴퓨터 이용, 장시간 운전 등 현대 사회에서 눈 건강에 대한 위협 요소가 많다"며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원료로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건강한 제품을 생산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씨티바이오는 '네이처액트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기념으로 네이처액트 자사몰에서 다음달 10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