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최대용량 패키지 롯데홈쇼핑 5월 5일 방송 예정
TS샴푸 최대용량 패키지 롯데홈쇼핑 5월 5일 방송 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4.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피겨의 여왕 김연아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5월 5일 롯데홈쇼핑에서 고객감사 특집으로 최대용량 구성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인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및 NS홈쇼핑에서도 5월 한달간 판매 방송을 할 예정이다. ‘올뉴플러스TS샴푸’ 홈쇼핑 방송 론칭 사상 최대용량 구성으로 방송되는 이번 특집전은 500g 4통, 100g 6통으로 기존 대비 용량이 최대로 늘어난 구성으로 선보인다. 더구나 ‘TS샴푸’ 론칭 사상 최초로 본품 100g 1통을 무료체험으로 증정한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인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을 함유하여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뿌리, 단삼뿌리 등 32여 가지 식물유래 추출물들을 다량 함유하여 모발을 윤기있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고 기능성 삼푸이다.

‘TS샴푸’는 홈쇼핑 론칭 이후 3,200억 원 판매액을 돌파하였고, 현재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닐슨에서 조사한 자료에 의하면, 최근 1년 온라인 홈쇼핑몰 샴푸 카테고리 구매액 점유율이 무려 54.2%나 되었다. 또한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 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의 리딩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샴푸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