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경기 불황 속에서도 4월∙5월 연속 신규 매장 오픈 행렬 이어져
오븐마루치킨, 경기 불황 속에서도 4월∙5월 연속 신규 매장 오픈 행렬 이어져
  • 김정민
  • 승인 2020.04.2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외식업 전반에 짙게 드리운 불황의 그림자에 업계에서는 가격 할인이나 1+1 이벤트를 넘어 1+2 이벤트까지 등장하며, 자영업 보릿고개 버티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각자의 방법으로 생존 경쟁에 최선을 다하는 외식업 브랜드들의 노력이 계속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경기 불황 속에서도 4월, 5월 연속 신규 가맹점 오픈 행렬을 이어가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4월, 5월 오븐마루치킨 신규 오픈 매장은 ▲4월 10일 부산망미점 ▲4월 14일 대전궁동점 ▲4월 29일 수원광교호수점 ▲5월 4일 양주백석점 ▲5월 12일 화성조암점 ▲5월 중순경 김해율하점 등 총 6곳이다.

오븐에 구워 건강함과 맛 경쟁력 모두를 잡은 오븐마루치킨은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레시피를 간소화해 운영의 용이함을 확보하는 등 가맹점주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각종 지원을 체계화하고 있다.

또한 국내산 신선육에 자체 개발한 천연 시즈닝과 곡물파우더를 이용해 현미베이크치킨과 로스트치킨의 프리미엄 메뉴 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소비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규 메뉴개발로 메뉴 경쟁력을 다양화하고 있다.

기존에 구성된 메뉴도 경쟁력 확보를 위한 리뉴얼을 진행해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한 방안을 확보하고 있으며, 홀과 포장, 배달로 매출 구조를 다원화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한 판매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사회 분위기를 고려해, 배달 분야를 강화함으로써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와 더불어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꾀하고 있다.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장기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도 다수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븐구이 치킨창업 브랜드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며 “가맹점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체계를 구축해 불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븐마루치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창업 관련 문의는 오븐마루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베이크 메뉴와 로스트 메뉴를 기본으로 다양한 치킨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그중 베스트 메뉴로는 까르보순살현미베이크와 하노이치킨분짜, 궁중불고기로스트, 치즈칠리로스트, 윙봉레드 등이 있으며, 이외의 사이드 메뉴로는 마루치즈떡볶이와 마루물뱅이, 치킨마라탕, 통마늘모래집볶음 등이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