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3월 모의고사 메가스터디 김동욱, 현우진, 조정식 대표 강사의 총평 및 향후 학습법
2020 3월 모의고사 메가스터디 김동욱, 현우진, 조정식 대표 강사의 총평 및 향후 학습법
  • 김정민
  • 승인 2020.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메가스터디는 4월 24일 치러진 2020 3월 모의고사에 대해 메가스터디 각 영역 대표 강사(국어 김동욱,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의 총평과 앞으로의 학습법을 공개했다.

메가스터디 국어 김동욱 강사는 “문제가 평이한 난도로 출제되었으며 독서의 경우 경제, 기술, 과학 제재의 연속은 다소 부담스럽게 출제되어 중위권 학생들은 어렵게 느꼈을 것” 이라고 평했다. 또한 수능 국어의 변별력, 독서 대비를 위한 훈련에 집중할 것을 조언했다.

메가스터디 수학 현우진 강사는 가형을 응시한 학생들은 수학ll와 미적분을 꼭 숙지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현우진 강사는 해당 시험을 통한 방향 설정보다는 실력 점검용으로 활용하고, 대신 6월 평가원 모의평가에 더 집중하여 공부할 것을 당부했다.

메가스터디 영어 조정식 강사는 영어는 “절대평가의 트렌드를 따라간 시험이었다”며, 난이도가 전반적으로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영어 조정식 강사는 무기력함과 안일함에 지지 말라며 꾸준히 공부할 것을 조언했다.

사상 초유의 사태로 혼란스러운 3월 모의고사가 지나갔다. 메가스터디에서는 학력평가 당일 김동욱, 현우진, 조정식 강사 등 영향력 있는 강사들의 라이브 설명회를 통해 개학 연기로 혼란스러운 학생들에게 공부 방향을 발빠르게 안내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6월 모의고사 및 수능 대비 다양한 강좌와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 

메가스터디 현우진 강사를 포함한 2020 3월 모의고사 총평 및 향후 학습법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