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토익 시험, 토익 실검 1위 해커스에서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 확인
5월 3일 토익 시험, 토익 실검 1위 해커스에서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 확인
  • 김정민
  • 승인 2020.05.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던 토익(TOEIC)이 재개되어, 오늘 5월 3일(일) 토익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자신의 토익 점수를 궁금해하고 있다. 이에, 강남/종로/대구 토익학원 및 토익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가 토익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토익이 제공하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토익 총평강의, 5월 적중 예상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토익 시험 준비부터 토익 시험 직후 정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오늘 5월 3일(일)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토익 점수 환산표를 통해 자신의 예상 토익 성적도 예측할 수 있다.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한 사례가 다수 있어 토익 시험마다 많은 토익커들이 찾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토익은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20대 1위를 차지하고, 토익 시험일 당일 방문자 수 13만을 돌파한 바 있다.
 
또한, 문제별 정답률과 응시자 평균점수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가채점 시 본인의 취약유형을 분석한 약점보완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토익 시험이 종료된 직후에는 정답과 함께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토익 총평강의도 업로드된다.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문제, 정답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신 출제 유형도 확인할 수 있어 시험 당일 필수로 필수로 확인해야 할 콘텐츠로 꼽힌다.
 
추가로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토익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토익 시험 난이도, 논란문제 등 시험 후기를 나눌 수 있다. 해커스는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토익 자유게시판 내에서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토익 스타 강사들이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해 만든 해커스 모의토익과 그 해설강의인 적중 예상특강을 제공한다. 적중 예상특강은 김동영, 김진태, 한나, 주대명, 전미정, 조성재 강사 등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무료 토익 강의이다. 제공되는 토익 모의고사의 난이도가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실제 토익 시험 전에 마무리 학습으로 활용하기 좋다.
 
해커스 측은 “해커스 모의토익은 누적 응시자 수가 100만이 넘고,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누적 조회 수가 1,500만을 넘길 정도로 많은 토익 수험생이 이용하고 있으며, 특히 토익 독학을 하는 학습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2020년 토익 시험일정 및 토익 점수 발표일, 토익 접수 방법, 토익 접수 기간 등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와 함께 토스 레벨 7과 오픽 등급 AL 같은 고득점을 도와주는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강의, 텝스(TEPS), 지텔프(G-TELP),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일본어(JLPT), 중국어(HSK)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참고로 해커스토익은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20대 1위(2019.08.25, 12:44~13:36)를 차지했으며, 해커스토익 당일 방문자 수 13만 돌파는 2018년 8월 26일 일일 방문자 수 집계 기준이다. (PC+모바일, 중복방문자 합산) 또한, 해커스영어 모의토익 누적 응시자 수는 2014년 4월~2020년 2월 기준 중복이용자 포함 1,013,314명, 해커스토익 최신경향 토익 적중 예상특강 누적 조회 수는 2013년~2018년 중복 포함 1,500만을 돌파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