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손소독제 전달
서울과학기술대,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손소독제 전달
  • 복현명
  • 승인 2020.05.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교육기관 배포용 손소독제 1000개 노원구청에 기부
서울과학기술대, 노원구와 함께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 캠페인 전개
이동훈(오른쪽) 서울과학기술대 총장이 오승록 노원구청장, 김원식 뷰티한국 대표, 권기일 아이랩 대표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과학기술대.
이동훈(오른쪽)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오승록 노원구청장, 김원식 뷰티한국 대표, 권기일 아이랩 대표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과학기술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4일 노원구청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원구 관내 교육기관 지원을 위한 손소독제(1000개) 기부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 총장,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비롯해 동 행사 관계기관인 뷰티한국 대표, 아이랩 대표 등이 함께 동석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5월 부분 개학을 준비하는 관내 교육기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기대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불안감이 높아진 지역 분위기 쇄신의 일환으로 노원구 관내 교육기관에게 부족하나마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뷰티한국과 아이랩의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이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동참해 성사됐다.

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도 미래 한국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관내 교육기관을 위해 노원구와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함께 이 난관을 극복하자”며 “이번 행사를 위해 뜻을 함께해 주신 뷰티한국과 아이랩에도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관내 교육기관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증해주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관계기관에 감사를 전한다”며 “특히 재정 상태가 열악한 교육기관을 엄선하여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