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의료진 분들 정말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덕분에챌린지
강다니엘, “의료진 분들 정말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덕분에챌린지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5.06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다니엘 SNS

 

[스마트경제] 강다니엘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6일 강다니엘 SNS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한 ‘덕분에챌린지’ 참여 인증샷이 게재됐다.

사진과 함께 전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덕분에캠페인 응원 릴레이 다음주자로 부산 시민을 지목해주신 부산시 @busancity 에 홍보대사로서 응답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ㅎㅎ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애쓰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 정말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의료진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무사히 안전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지금도 최전선에 맞서 싸우고 계신 의료진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의료진분들께서 더 큰 힘을 얻으실 수 있도록 릴레이 다음 주자를 지목합니다! #Danity @chosaeho @henryl89 코로나 19로부터 모두가 안전해지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내요!!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감사합니다

이와 같은 그의 메시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의 콜라보곡 ‘Refresh(리프레쉬)’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코와 강다니엘은 지난 달 23일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 ‘Refresh(리프레쉬)’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유산들 가운데서 독보적인 에너지를 자랑하는 지코와 강다니엘이 이목을 끈다. 화려한 금박이 덮인 슈트부터 하늘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색깔의 슈트까지 다채로운 푸른색 계열의 슈트와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의 도포를 완벽하게 소화한 두 사람은 ‘힙’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전통춤을 연상케 하는 춤사위로 흥겨운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