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코로나 19 극복 '라잇!러브챌린지' 캠페인 전개
갤러리아百, 코로나 19 극복 '라잇!러브챌린지' 캠페인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0.05.1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은 9일부터 2주간 ‘라잇!러브 챌린지(Right!LOVE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백화점 외관에 희망과 연대의 상징인 하트 영상을 연출하여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외관 조명이나 빈 객실 조명 등을 이용해 ‘하트’를 연출하는 캠페인은 스위스 마테호른산을 비롯해 라스베가스 MGM 호텔 등 국내외 주요 호텔 등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 진행 중이다. 이에 착안하여 갤러리아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 WEST의 외관 조명에 미디어 아트 영상으로 ‘하트’를 구현해냈다.

이번 ‘라잇!러브챌린지’ 캠페인은 갤러리아를 시작으로 다음 참여 주자를 연이어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갤러리아는 SNS를 통해 다음 주자로 더 플라자 호텔을 지목했으며, 더 플라자 호텔은 동일하게 SNS 상에서 다음 주자를 지목하여  ‘라잇!러브챌린지’를 전국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갤러리아는 ‘라잇!러브챌린지’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상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한화이글스 한용덕 감독이 코로나 극복 특별 응원 메시지 영상을 통해 고객 참여를 독려한다.

기부는 갤러리아 SNS 및 앱/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라잇!러브챌린지’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달거나 개인 SNS에 손가락 하트 등 사진을 올려 릴레이에 동참하면, 참여 1건당 갤러리아가 1000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갤러리아 명품관에 마련된 모금함에 고객이 기부하면 갤러리아가 고객 기부금에 1:1 매칭 방식으로 기부금을 출연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방역 최전선에서 코로나와 사투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사용된다. 갤러리아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조협회를 통해 코로나 전담병원 의료진을 위한 건강 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희망의 상징인 ‘하트’를 통해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특히 누적된 피로에도 일선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사투하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통해 의료진들이 힘을 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