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유통채널 다각화
롭스,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유통채널 다각화
  • 권희진
  • 승인 2020.05.11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쇼핑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롭스는 오는 1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Dermatology)과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로 일명 '약국 화장품'으로 불린다.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H&B 스토어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4050 고객에게도 롭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약국 화장품 브랜드는 그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다.

롭스는 그동안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내 입점은 물론, 롯데슈퍼에 하이브리드 매장을 선보이는 등 기존 1030 고객뿐만 아니라 4050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확보를 위해 여러 시도를 해왔다.

여기에 최근 롯데ON 론칭을 통해 롭스를 포함, 롯데 유통계열사 7곳의 통합 온라인몰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에도 변화를 줬다.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첫 협업 방송 역시 판매 채널 다각화와 계열사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

홍성호 롭스 대표는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협업은 롭스의 유통망 다각화의 일환으로, 롭스와 롯데홈쇼핑의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신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