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05.1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 가정의 달 맞아 대고객 이벤트 진행
예‧적금 가입 시 총 2500명에게 추첨 경품 증정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하여 총 144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이어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06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