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쿨링 소재 제안으로 핫썸머 패션 준비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쿨링 소재 제안으로 핫썸머 패션 준비
  • 정희채
  • 승인 2020.05.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알퐁소,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의 쿨링 소재 아이템 선보여
언더웨어, 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 넓혀
알로앤루 ’빅카라 청순 롱블라우스’(왼쪽), 알퐁소 ‘쿨 스판 다이마루 점퍼’, ‘N포인트 기본 반팔티’(오른쪽). 사진=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빅카라 청순 롱블라우스’(왼쪽), 알퐁소 ‘쿨 스판 다이마루 점퍼’, ‘N포인트 기본 반팔티’(오른쪽).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쿨링 소재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쿨링 기능과 땀 흡수력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템과 사이즈를 확대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시어서커, 아사, 리넨 등의 소재를 활용하여 더욱 시원하고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 상하복, 티셔츠 등 실내·외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알로앤루의 ‘빅카라 청순 롱 블라우스’는 시어서커 소재의 롱 블라우스로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체크 패턴과 아일렛 원단의 큰 카라가 귀여움을 더해준다. ‘핫 썸머썸머 상하복’은 주름지 모양의 요루지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옷이 몸에 감기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얇고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쿨앤쿨(COOL&COOL)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 쿨앤쿨(COOL&COOL) 라인은 시원하고 쾌적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 땀 흡수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언더웨어와 키즈까지 입을 수 있는 사이즈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알퐁소의 ‘쿨 스판 다이마루 점퍼’는 냉감 기능과 UV 차단 기능을 갖춘 기능성 점퍼다. 여유 있는 기본 핏에 땀 흡수력이 뛰어나고, 얇은 긴팔 점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N포인트 기본 반팔 티’는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시원한 기능성 소재의 티셔츠로 심플한 컬러 블록과 로고 프린트가 멋스럽다. 대표 아이템인 쫄바지도 여름 버전으로 선보인다. ‘진짜 시원해 레깅스’는 쿨링감을 더한 에어리즘 소재를 활용해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기 좋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기능성 소재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제로투세븐은 아이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며, “제로투세븐이 선보이는 쿨링 소재 아이템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룩을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