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바이오시스템대학 교수진, ‘제자 사랑 릴레이’ 동참
동국대 바이오시스템대학 교수진, ‘제자 사랑 릴레이’ 동참
  • 복현명
  • 승인 2020.05.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1000만원 기부
윤성이(왼쪽) 동국대학교 총장이 이병무 바이오시스템대학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윤성이(왼쪽) 동국대학교 총장이 이병무 바이오시스템대학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학생들을 위한 동국대학교 교직원들의 코로나19 극복장학 모금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동국대 문과대학 교수진, 정책위원, 직원 노동조합과 처부장회, 공과대학 교수진에 이어 다섯 번째로 바이오시스템대학 교수 일동이 지난 11일 윤성이 동국대 총장을 찾아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병무 동국대 바이오시스템대학 학장은 “제자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을 이어나가기 바라는 마음으로 바이오시스템대학 교원 일동이 십시일반 장학금을 모금했다”고 말했다.

이에 윤성이 동국대 총장은 “교수님들께서 제자들을 위한 장학금 모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고 계셔서 감사하고 또 자랑스럽다”며 “학생들 역시 교수님들의 응원을 발판 삼아 위기를 극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화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병무 바이오시스템대학 학장, 신한승 식품생명공학과 교수, 성정석 생명과학과 교수, 강규영 바이오환경과학과 교수, 김대영 바이오환경과학과 교수, 윤성이 총장, 기획부총장 종호스님, 곽채기 교무부총장, 김관규 연구부총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