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포자? 이제 수학이 제일 자신있어요” 중등수학 자신감, 엠베스트
“수포자? 이제 수학이 제일 자신있어요” 중등수학 자신감, 엠베스트
  • 김정민
  • 승인 2020.05.1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사고력을 기반으로 하는 수학 과목은 인공지능(AI)시대의 필수 무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수학의 중요도가 커지는 만큼 난이도도 함께 높아져, 포기하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의 ‘중등수학’이 정상급 실력의 강사진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 등을 등에 업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굳건히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엠베스트의 가장 큰 힘은 ‘강사진’으로부터 나온다. 엠베스트는 강의의 품질을 높이고자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을 찾았다. 명문대 출신, EBS강사, 유명교재 저자 등 대외적으로 실력을 검증 받은 강사진이 학습 효율을 높인다는 후문이다. 교과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의 저자 직강을 수강할 수 있어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여기에 입문-기본-발전-심화 등으로 이어지는 수준별 강의로 개인 맞춤형 수업을 가능케 했다는 것도 엠베스트의 특징이다. 엠베스트 관계자 측은 “’중학교 수학은 어렵다’는 생각에 수학을 쉽게 포기하는 학생이 많다는 데 안타까움을 느꼈다”며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학에 대한 재미는 물론 학습 효과를 동시에 높일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수준별 수학 강의 외에도 성적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과 효율적인 시스템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다. AI와 빅데이터에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접목해 개인 맞춤 학습을 실현한 ‘스마트매쓰+’와 수학에 흥미를 느끼고 기본부터 다질 수 있는 ‘탄탄기본수학’이 대표적이다.

엠베스트를 수강하고 수학 과목에서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의 후기도 적지 않다. 중학교 2학년 장선우 회원도 마찬가지다. 그는 “엠베스트 강의를 듣고, 복습한 결과 이전 성적의 2배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며 “특히 수학 과목은 성적이 43점이나 향상되었다”고 전했다.

중등인강 엠베스트는 수학뿐 아니라 국어·영어·사회·과학 과목 역시 100% 출판사별 강의를 제공한다. 각 학교 교과서에 따라 최적화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중등 전 과목의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하다.

엠베스트에서는 관련한 모든 강의와 컨텐츠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전과목 7일 0원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무료체험 시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1:1 학습 맞춤 관리도 동일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엠베스트' 혹은 '중등인강 엠베스트'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