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영어회화 독학에 최적화된 영어 학습기로 주목…짧은 시간 내 학습 효율 높아
하프스터디, 영어회화 독학에 최적화된 영어 학습기로 주목…짧은 시간 내 학습 효율 높아
  • 김정민
  • 승인 2020.05.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영어회화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30, 40대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에 쫓겨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영어 공부를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일단 하루빨리 공부를 시작하고 보는 것이 계획만 세우는 영어 공부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하지만 막상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 학원에 다니기엔 시간이 부족하고, 온라인강의로 영어회화 독학을 하기엔 일방적인의 강의로 실력이 늘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영어회화는 영어의 여러 영역에 걸친 통합적인 공부가 중요하다. 이에 영어 왕초보들에게는 강사의 강의나 말하기 위주의 인강에 집중하는 ‘영어편식’ 공부 방식으로는 실력을 향상시키기 어렵다.

이에 스마트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영어 왕초보자들도 쉽게 영어 공부 혼자 하기가 가능하도록 전 영역에 걸친 통합적인 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문법, 독해, 회화 등의 영어 전 영역을 유기적인 짜임으로 구성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간 낭비 없이 제품 1대로 기초부터 실전까지의 영어학습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한 하프스터디는 학원처럼 시간에 구애되거나, PC를 이용해 고정된 자리에서만 학습 가능한 온라인강의와 달리, 휴대성이 좋아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공부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가 없어도 학습이 가능해 장소에 대한 구애가 최소화된다는 장점이 있다.

반쪽을 알면 나머지 반쪽이 보인다에서 착안한 특허 받은 공부법 ‘반쪽학습법’은 반으로 나누고 두 배로 기억하는 공부법으로, 하프스터디의 38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하프스터디는 기존 콘텐츠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어학이나 영어 콘텐츠 전반에도 반쪽학습법을 적용해 학습자가 짧은 시간 내에 높은 학습 효율을 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보고, 듣고, 따라 하는 것은 물론 피드백까지 가능해 영어회화 독학을 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이에 더해 실제 원어민 회화와 발음 교정 등 완성도 높은 회화를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어, 실제 영어회화 독학 학습자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며 만족도 높은 후기도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별도로 온라인강의를 들을 필요 없이 자체적으로 질 높은 학습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어, 제품 1대로 올인원 영어학습이 가능하다”며 “영어회화 독학을 하기에 최적화돼 있어, 30, 40대도 포기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성 높은 영어회화 공부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