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5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경희사이버대, 5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 복현명
  • 승인 2020.05.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창구(앞줄 가운데) 경희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엄규숙 부총장,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
변창구(앞줄 가운데) 경희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엄규숙 부총장,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식은 지난 7일 서울캠퍼스 본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변창구 경희사이버대 총장, 엄규숙 부총장, 신봉섭 교무처장, 백은영 글로벌·대외협력처장, 안성식 입학·학생처장, 이주민 미디어개발처장, 방성원 대학원장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지난 1999년부터 진행된 대표적인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이다. 국내 여러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 중에서 가장 많은 기업과 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평가는 총 231개 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이번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는 다른 사이버대학과 비교해 충성도 전반에서 우위를 보였으며 특히 접근성, 편리성과 관련된 이용가능성 차원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거둬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올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는 A사이버대, B사이버대보다 충성도 전반에서 우위를 보였다. 특히 접근성, 편리성과 관련된 이용가능성 차원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거둬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변창구 경희사이버대 총장은 “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돼 기쁘고 자랑스러운 동시에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 전문적인 온라인 교육을 운영해왔으며 세계를 선도하는 미래대학이 되기 위해 대학의 공적 가치 추구, 우수한 강의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경희사이버대는 교육기관으로서 교육의 질 향상,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 제공 등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