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관절통증에 좋은 영양제로 MSM 식이유황 각광
무릎관절통증에 좋은 영양제로 MSM 식이유황 각광
  • 김정민
  • 승인 2020.05.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동진제약에서 출시된 무릎 관절 통증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호관원 프리미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호관원에는 관절과 뼈에 도움을 주는 2가지의 주원료인 MSM 식이유황과 해조칼슘과 더불어 34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는데 관절과 연골을 주로 이루는 MSM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더욱 관절의 건강을 챙겨야 하는 중장년층의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는 영양제 중 하나이다. 

자연스레 진행되는 노화로 인하여 관절이 퇴화되고 마모되어 뻣뻣함 및 통증을 느끼게 되지만 최근에는 비만, 과격한 운동, 출산 등 다른 원인으로 인하여 관절에 무리가 가게 되어 병원 또는 영양제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어 MSM은 젊은 연령층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MSM (엠에스엠)은 관절과 연골의 구성 성분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해조칼슘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와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외에도 신체 건강에 좋은 구절초, 글루코사민 황산염, 당귀, 맥주효모, 박하, 버드나무추출물, 보스웰리아 추출물, 복령, 사삼, 삽주, 솔잎, 숙지황, 작약, 천궁, 프락토 올리고당, 피쉬콜라겐 팹타이드, 황기 등 신체 건강에 좋은 부재료들도 배합되어 있어 서 있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한 사람과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갱년기 여성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진제약 호관원은 하루 두 포 복용하게 되면 관절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영양분인 MSM 식이유황을 채울 수 있다. 이 때문에 간편하게 무릎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릎 관절 통증에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6개월 이상 섭취를 권고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