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쎄 ‘시자르 더마 플러스 크림&세럼’, ‘메디버블 핸드워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오쎄 ‘시자르 더마 플러스 크림&세럼’, ‘메디버블 핸드워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 김정민
  • 승인 2020.05.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주관하는 2020 서울어워드에서 생활문화기업 오쎄의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비타민 오일 세럼’과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이 아이디어 상품 부문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어워드는 국내기업 생산 상품 중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HIT 상품, 혁신 상품, 아이디어 상품 총 3가지 분야에서 우수상품을 발표한다. 그중 아이디어 상품 부문은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상품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비타민 오일 세럼’은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 시자르를 함유해 피부의 진정 및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자르 더마 플러스 크림’은 대한과학피부연구소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2주 후부터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검증 받은 바 있다.

다음으로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은 99.9% 항균 효과, 미세먼지 99.7% 세정 효과를 지닌 손 세정제로 천연유래성분 9종을 함유해 거품 세정력을 높이는 동시에 자극을 줄인 것이 큰 특징이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무자극성 테스트’,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중금속/잔류 안전성 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쎄 관계자는 “2020 서울어워드에서 오쎄의 제품 2개가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오쎄는 지난 17년부터 4년 연속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생활문화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