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모공 줄이는법으로 온_오프라인서 화제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모공 줄이는법으로 온_오프라인서 화제
  • 김정민
  • 승인 2020.05.1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수분크림이 사계절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랑 받으면서, 똑똑한 수분크림 사용법이 주목받고 있다. 바로 계절마다 수분크림의 제형, 성분이 다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이에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사용감이 가벼우면서도 수분감은 탁월한 제품이 인기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의 경우 피부 타입과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과 함께 모공케어, 피부 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 2020 수분크림, 겟잇뷰티 수분크림으로 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다.

착한 수분크림으로 이목을 끈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고 모공수축이 가능한 백화점수분크림으로 모공수축개선 임상시험까지 완료해 제품 신뢰도를 더했다. 

특허받은 조성물(달맞이꽃, 칡뿌리, 대왕송잎, 당느릅나무뿌리) 함유로 포어타이트닝시스템을 적용한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4주간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2회씩 제품을 사용한 결과 2주 차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났다. 

실험 참가자들은 모두 모공수축 개선은 물론 유수분밸런스,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고 평하며 모공수축 방법, 모공 줄이는 방법으로 효과적인 모공케어 기능에 만족도를 보였다.

여기에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도 함유돼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속건조, 모공, 각질 등 다양한 고민이 심화돼 다각도 관리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모공 수축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최근 경영진 전원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하였으며,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르누베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