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매트리스 구입 시 침대프레임 증정 이벤트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매트리스 구입 시 침대프레임 증정 이벤트 
  • 김정민
  • 승인 2020.05.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결혼, 입주, 이사철 시즌을 맞아 가전, 가구업계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디자인가구 전문 브랜드 ‘본갤러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본슬립 리바라인 매트리스 구매시, 이레안 원목수납 침대프레임 무료증정' 행사를 실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리바라인 매트리스는 프랑스 유명 매트리스 리바라인 (Revaline)사와 본갤러리가 독점계약 체결하여 국내에 슈퍼럭스 클라우드, 슈퍼럭스 아쿠아, 슈퍼럭스로얄 등 제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내추럴한 원목과 유니크한 북유럽 스타일의 헤드쿠션을 접목시켜 만든 차별화된 디자인가구로 친환경자재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가구이며, 안전하고 나만의 개성 있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층에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행사를 준비하였다" 전했다.

또한 원목침대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기능성침대, 패브릭침대, 패빌리침대, 샤무드침대, 사하라침대, 가죽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수 있는 쇼룸공간을 수원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에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손쉽게 체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출시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광주, 오포, 일산, 남양주, 운정, 오산, 평택,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고 전하면서 동탄수원가구단지, 마석남양주가구단지를 방문하신다면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32년 전통의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에 방문하시어 차별화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들을 만나 보기를 권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